Ad Code

Responsive Advertisement
6/recent/ticker-posts

골든 카무이 4기 06화 자막 (42화)


공지 - 팟플레이어 설정법

219번째 자막

제6화

[ASW]


댓글 쓰기

20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우레목님 ~ 다음주 7화부터 메인 스테프의 사망으로 무기한 방송 연기 되었네요 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삭제
  4.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5. 덕분에 감사히 잘 봤습니다. 골든 카무이 너무 재미있고 좋아요~ 꺄악~~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7화 결방인줄 알았는데 릴이 나왔네여..

    답글삭제
  7. 43화가 저번주 부터 릴이 나오기 시작했네요 기대됩니다

    답글삭제
  8. 골카 43화 자막 언제 나오나용?🥹

    답글삭제
  9. 안녕하세요 이제 45화까지 나왔는데 자막 제작 더 안하시나요...?ㅠㅠ

    답글삭제
  10. 시끌별녀석들도 하다가 그만두신 거 보니 아마도 자막 접으신 듯...

    답글삭제
  11. 자막 잡으시는 분이 우레목 님밖에 없고 국내 스트리밍 사이트에도 서비스 하고 있지 않아 유료로 볼 방법도 없습니다. 돌아와주세요 제발

    답글삭제
  12. 4기는 13화로 완결됬고 5기 최종장 제작 결정 났네요....

    답글삭제
  13. 제발ㅠㅠ자막...부탁드립니다 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은퇴 하신듯 하네요....ㅠㅠ

      삭제
  14. 골든 카무이 자막 어디 없나요??? ㅠㅠ 구글링 해도 6화 이후로는 찾을수가 없네요..ㅠㅠ

    답글삭제

Ad Code

Responsive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