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Code

Responsive Advertisement
6/recent/ticker-posts

겟타로보 아크 10화 자막


공지 - 팟플레이어 설정법

173번째 자막

제10화

[SSA]

바빠서 정신이 없음...

댓글 쓰기

15 댓글

  1. 감사합니다 좋은 명절 보내세요

    답글삭제
  2. 정말 감사합니다. 10화 이후론 못 보나 싶었네요ㅜㅜ.

    답글삭제
  3. 아무리 정신없었다지만 12화까지 밀리다니
    거 너무한거 아니오ㅋ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으허엉 ㅜㅜ 감사합니다
    추석에 한편 더 볼수 있겠네요 ㅎㅎ

    답글삭제
  6. 오래 기다렸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드디어 올라오네요 기다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감사합니다.
    안전과 건강에 항상 유의하시고, 행복한 추석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답글삭제
  9. 감사합니다 ㅠ,.ㅜ

    답글삭제
  10. 매번 댓글을 달지는 못했는데, 오늘은 이렇게 남겨봅니다.
    바쁜게 좋은 거죠~ 일이 있어야 나중에 돈이 들어오는 거 아니겠습니까...
    모쪼록 나중에 여유가 되시면 마지막회까지 잘 만들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화이팅!!

    답글삭제

Ad Code

Responsive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