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Code

Responsive Advertisement
6/recent/ticker-posts

마술사 오펜 뜻밖의 여행 1화 자막


공지 - 팟플레이어 설정법

제1화 추억이 부르는 소리

과거에는 드래곤종족이 서식했고 현재는 인간종족이 번영하는 땅 키에살히마 대륙.
마술사 양성기관 ≪송곳니의 탑≫에서 살고 있던 소년 킬리란셰로는
이형의 모습으로 실종된 의누이 아자리를 찾기 위해 여정을 떠난다.
그로부터 5년. 남자는 오펜이라고 자칭하며 무허가 대금업을 하고 있었다.
어느날 오펜은 지인종족인 볼칸, 도틴과 함께
에버래스틴가의 영녀에 대한 결혼 사기를 치게 된다.

===========

「틀니 500배」

「크아아악!」

할까말까 하다가 잡음
매지크 목소리 20년 전보다 왤케 삭음?

[HorribleSubs]

댓글 쓰기

15 댓글

  1. 이것 리메이크판인가요 아니면 전 편과 연결 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상불환이 동리에 오기 전 이야기로 시간 상 동리검유기의 첫번째 이야기입니다. 낭무요가 상불환을 알게 되고 돕게 되는 이야기죠. 극장판 2 서유현가(낭무요 이야기) -> 극장판 1 중 생사일검(살무생 이야기) -> 동기검유기 S1 -> 극장판 1 가짜 상불환 이야기 -> 동리검유기 S2로 진행됩니다.

      삭제
    2. 전 마술사 오펜 뜻밖의 여행 애니에 대해 물어 보았기 동기검유기 애니에 대해 안 물어 보았습니다

      삭제
    3. 애니메이션으로 치면 98년작과 내용 동일하며 애초에 원작 소설의 부제가 '뜻밖의 여행'입니다.

      삭제
    4.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
  2. ohys릴 싱크 자막은 없나요?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어제는 운이 좋았습니다. 이런 좋은 자막을 찾을수 있었다는 것과 우레목님께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다만 잘려고 보니 2시더군요. ㅋㅋ. 정말 즣은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새로운 작품 잡으셧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어째 98년작보다 작화랑 연출이 구리네요.. 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Ad Code

Responsive Advertisement